News

PTC, 종합적인 첨단 사물인터넷(IoT) 컴퓨팅 제공

PTC, 컴퓨팅을 첨단으로 이끄는 폭넓은 플랫폼 혁신 발표

매사추세츠, 니드햄, 2016 6 7 –– PTC는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라이브웍스 2016'에서 다양한 최첨단 사물인터넷(IoT) 컴퓨팅 역량들을 발표하고, IoT 기술 플랫폼을 확장했다. PTC는 현재 센서에서 데이터를 수집 및 집계하고, 고도로 자동화된 기계 학습 및 예측 분석을 수행하며, 웹 및 모바일 개발을 가능하게 하고, 증강 현실(AR) 환경을 지원하는 사전에 통합된 첨단 ‘솔루션 스택’을 제공한다. 이러한 혁신과 함께 PTC는 기술 플랫폼과 첨단 컴퓨팅을 지원할 뿐 아니라 클라우드 기능을 모두 포함하는 분산된 하이브리드 배포 또한 지원한다.

수십억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실행 가능한 정보로 전환하는 것은 IoT의 주요 가치 동인 중 하나이다. 하지만, 기업들은 IoT 생태계 내에 생성되는 데이터의 양, 속도 및 다양성으로 인하여 역사적으로 IoT 컴퓨팅에 대한 전통적인 아키텍처 방식에 있어 도전에 직면해 왔다. PTC는 연결된 장치 자체 또는 근처에서 발생하는 컴퓨팅인 종합적인 첨단 IoT 컴퓨팅을 제공하는 강력한 플랫폼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다. PTC는 전체 IoT 컴퓨팅 작업을 데이터 수집 지점 근처에서 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컴퓨팅에 대한 비용, 대기 시간 및 보안에 대한 고려사항을 가진 조직이 클라우드 의존도를 낮출 수 있도록 돕는다.
이러한 첨단 컴퓨팅 기능은 최적화된 IoT 시스템 아키텍처의 기반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이제 필요한 IoT 플랫폼 기능을 원하는 컴퓨팅 구성으로 구축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속도와 효율성 면에 첨단기능을 사용하고, 기업 연결 및 추가적 컴퓨팅을 위해 클라우드에 통합할 수 있다. 고객이 분산 아키텍처 배치를 원하는 경우, PTC는 오픈 플랫폼 전략과 함께 주요 공공기기 클라우드에 대한 사전 통합된 액세스를 제공하게 된다.
PTC의 첨단 컴퓨팅 기능은 자사의 IoT 기술 플랫폼의 일부이다. 제어 시스템의 주 센서데이터는 켑웨어(Kepware)를 통해 수집되며, 파트너들을 통해 수집된 보조 센서의 데이터와 집계될 수 있다. ThingWorx Analytics와의 긴밀한 통합은 자동화된 기계 학습 기능으로의 매끄러운 데이터 수용을 가능하게 해 실시간 이상 검출 및 고장 예측을 가능하게 한다. 씽웍스(ThingWorx)는 또한 웹 및 모바일 앱 실행 및 런타임 기능을 제공해, 역할 기반 사용자 경험의 급속한 발전을 제공한다. 사용자 경험을 더 확장해, 뷰포리아 스튜디오(Vuforia Studio)는 IoT 사용 사례에 맞는 증강 현실 및 가상 현실 경험의 생성을 가능하게 한다. PTC는 PTC 기술 플랫폼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하여 Hewlett Packard Enterprise (HPE) 및 National Instruments (NI)와 같은 IoT 기술의 리더들과 협업할 예정이다. 이러한 최적화는 첨단 컴퓨팅이 요구되는 경우에 수월한 배포와 가치 실현 시간의 단축을 가능하게 한다.

 

짐 헤플먼 PTC 회장 겸 최고경영자는 "모든 IoT관련 산업에 있는 기업은 장치 작동 방법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인해 작업을 방해하는 계획되지 않은 다운타임을 피하고자 한다"며 "실시간 첨단 컴퓨팅 기능을 도입함으로, PTC는 IoT 솔루션 빌더에게 IoT 배포 설계에 있어 놀라운 유연성을 제공하며, 결과적으로 솔루션 빌더는 고객을 위해 개발하는 IoT 솔루션의 효율성, 속도, 비용관리 및 보안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첨단 컴퓨팅 기능은 PTC의 LiveWorx IoT 컨퍼런스 내 Flowserve 펌프 및 로봇제조라인 에서 시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