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TC, 제품 설계 공모전 개최...상위 3명에 '라이브웍스' 참가 기회 부여

4월 29일까지 지원 가능하며, 총 상금 15,000달러에 이러… 세계 최대 사물인터넷 컨퍼런스 '라이브웍스', 6월 6일~9일 미국 보스턴서 개최

대한민국, 서울, 2016 4 7 –– PTC는 6월 6일(월)부터 9일(목)까지 미국 매사추세츠 주 보스턴에서 열리는 연례 최대 사물인터넷(IoT) 행사인 '라이브웍스 2016(LiveWorx 2016)'의 참가 특전과 상금을 부여하는 '제품 설계 공모전: 위대한 도전'을 4월 29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전에 참가를 원하는 지원자는 PTC의 캐드(CAD) 솔루션인 PTC Creo를 활용해 혁신적인 제품 설계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PTC는 작품 제출 시 설계에 대한 설명과 특징, 그리고 PTC Creo가 어떠한 도움이 됐는지를 함께 기재하면 된다고 밝혔다. 지원자는 공모전 마이크로 사이트(http://ptc.co/ZJ7Qz)를 통해 설계 작품을 지원하면 된다. 

 

공모전 주제는 산업 장비, 소비재, 의료기기 및 생명과학, 항공우주 및 자동차, 전자 및 하이테크 산업 등이며, 1개 이상을 선택해 출품하면 된다. 설계와 작품에 대한 설명은 반드시 영어로 작성돼야 한다. PTC는 설계의도, 독창성, 복잡성, 미적 요소 등을 평가해, 수상자를 5월 13일 밝힐 예정이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0달러의 상금과 라이브웍스 참가자격이 부여된다. 2위 수상자는 2명 선발되며 각 1,000달러의 상금과 라이브웍스 참가자격이 제공된다. 수상되지는 못했지만 결선에 오른 8명의 지원자에게는 각 250달러의 상금 또는 250달러 상당의 비자(VISA) 기프트 카드가 수여된다. 각 설계 작품은 라이브웍스 행사기간 동안 '제품 설계 수상작' 부스에 전시된다.

라이브웍스는 PTC가 매년 본사가 위치한 보스턴에서 개최하는 세계 최대 사물 인터넷 컨퍼런스로, IoT 기술의 미래를 전망하고,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로 바꾸어 나가고자 하는 전 세계 IoT 리더들이 모이는 글로벌 산업 이벤트다.  라이브웍스 참가는 홈페이지(http://www.liveworx.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