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TC, 아리대 솔루션에 씽웍스 구축

환경 변화 요인 모니터링 및 컴플라이언스 비용 절감에 IoT 혁신 기술 활용

대한민국, 서울 – 2016 2 2 –– PTC는 환경 조건을 모니터링 하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개발 전문 업체인 아리대 솔루션(Aridea Solutions, 이하 "아리대")에 씽웍스(ThingWorx)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아리대는 미국 웨스트버지니아 주 찰스턴에 본사를 둔 회사로 기업이 기상, 수질, 대기 정보에 원격 및 실시간 접근이 가능한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리대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은 채광, 화학 및 유틸리티 산업에 사용되고 있다. 태양에너지로 구동되는 이 솔루션은 매우 정교한 소프트웨어와 센서로 구성돼 있다. 아리대는 씽웍스 구축으로 IoT 기술을 솔루션에 활용할 계획이다.

BJ 에반 아리대 솔루션 공동 창업자는 "우리가 처음 회사를 설립했을 때, 다양한 환경 변수들이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돼 사람 및 기계와 커뮤니케이션하며 산업과 환경 모두 발전시키는 것을 구상했었다"며 "PTC 솔루션의 구축으로 이제 이러한 바람은 현실이 됐으며, IoT 기반 씽웍스를 활용해 인터넷이 연결된 지역 어디에서든지 원격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를 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아리대는 철저한 내부 검증 절차를 거쳐 몇 달 전 PTC의 씽웍스 솔루션을 선택했다. 실제 씽웍스 구축은 몇 주 전 완료됐으며, 현재 완벽히 구동되고 있다.

랍 그렘리 PTC의 기술 플랫폼 그룹 총괄 사장은 "씽웍스는 플랫폼, 연결성, 분석 역량, 증강현실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으로 IoT 어플리케이션의 신속한 개발을 강력히 지원한다"며 "아리대에 씽웍스를 구축하게 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 아리대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스테파니 애트킨슨 컴패스 인텔리전스(Compass Intelligence) 최고경영자는 "PTC는 IoT의 새로운 강자로 부각하고 있다"며 "IoT에 대한 PTC의 거대한 비전과 견고한 기술 스택은 효율성, 비용 절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진화 등에 우수한 성과를 보여, 많은 IoT 비즈니스 기업이 성공을 위해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추가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