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PTC, IoT 플랫폼 '씽웍스' 실시간 웨비나 매주 진행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

서울, 2015 7 16 – PTC코리아는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인 씽웍스(ThingWorx)에 대한 실시간 웨비나를 매주 목요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씽웍스는 복잡하고 급변하는 IoT 환경에서, 기업이 간편하고 신속하게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PTC코리아는 씽웍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IoT 관련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발, 유지보수, 확장성 측면에 대해 도움을 주며, 사용자에게 씽웍스 활용에 대한 팁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웨비나를 기획했다. 

PTC코리아 IoT 사업팀 총괄 이동민 이사는 "씽웍스는 전통적인 SI 개발과 근본적으로 다른 플랫폼 기반의 솔루션으로, 개발과 운영 환경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은 개발, 운영, 확장성, 유지보수에 대한 비용과 위험요소를 모두 낮출 수 있다"며, "이번 시연에서 디바이스, 비즈니스 시스템, 다양한 웹서비스 등을 씽웍스를 통해 단순하게 통합할 수 있는 방법과 신속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실현하는 씽웍스의 강점 등을 고객들에게 직관적으로 설명 드리겠다"고 말했다.

조용원 PTC코리아 사장은 "IoT 시장이 본격 열리면서 새로운 아이디어로 비즈니스를 주도하려는 기업들의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다"며 "씽웍스는 초연결시대에 적합한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고자 하는 기업이 지속적인 성장을 담보하도록 지원하는 최고의 IoT 솔루션이다"고 말했다.

씽웍스 라이브 웨비나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연되며, 시청을 원하는 기업 및 개발자는 홈페이지(http://bit.ly/1IZ8wqM)로 접속하면 된다.

 

씽웍스에 대해

PTC(나스닥 명: PTC)의 사업부서 중 하나인 씽웍스(ThingWorx)는 오늘날 연결된 세상에서 애플리케이션을 효과적으로 구축하고 운영하도록 개발된 첫 번째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PTC의 IoT 기술 포트폴리오의 핵심인 씽웍스 플랫폼은 연결성, 디바이스 클라우드, 비즈니스 로직, 빅데이터, 분석을 포함하고 있는 완벽한 IoT 플랫폼을 제공하는 PTC 악세다(PTC Axeda) 솔루션의 기능과 원거리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이 결합된 것이다. 이러한 조합은 기업들이 자산을 안전하게 연결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개발하며 이러한 가치를 활용할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포괄적인 IoT 기술을 제공한다. 제조, 에너지, 농업, 운송 및 정부기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시장에서 다양한 기업들은 이미 IoT의 잠재성을 수익화 하기 위해 씽웍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씽웍스 홈페이지(www.thingworx.com), 악세다 홈페이지(www.axeda.com) 및 PTC 홈페이지(www.ptc.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

PTC코리아  윤선미 부장: 02-3484-8100 / 010-7173-5730 / syoon@ptc.com

웨버 샌드윅 임찬수 과장: 02-6446-7053 / 010-5918-4345 / clim@webershandwick.com

웨버 샌드윅 송충현 과장: 02-6446-7044 / 010-2189-5028 / ch.song@webershandwick.com

웨서 샌드윅 김연주 사원: 02-6446-7056 / 010-5158-1662 / ykim2@webershandwi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