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용 소프트웨어

공장 운영에 대한 실시간 통합 가시성을 부여하여 다운타임은 줄이고 품질, 생산성 및 유연성은 향상시킵니다.

제조업 현실

제조 기업은 비용 절감하면서 동시에 품질과 생산성을 향상시켜야 한다는 과제의 압박을 끊임 없이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산 현장에서 새로운 또는 추가적인 가치를 추출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 단절된 인프라 및 IT 시스템으로 인해 기업 전체의 실적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사람, 자산 및 플랜트가 이슈 수정, 고객 요구사항 대응, 또는 기회 포착을 위해 실시간으로 함께 행동할 수 없습니다.
  • 현재의 장비나 시스템을 교체하기 위해 당장의 생산성에 엄청난 리크스를 부여하게 됩니다.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와 디지털 스레드

IIoT(Industry 4.0)는 제조 기업이 마주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변화를 늘려가는 것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장치 연결성과 클라우드 기반의 데이터 분석으로 인해 선순환 구조의 실시간 디지털 스레드가 가능해 지며, 이 디지털 스레드는 사람, 시스템 그리고 공장 내 장비, 나아가 공급망 전반까지 연결하게 됩니다. IIoT가 전달하는 운영 인텔리전스를 활용하여 제조 기업은 다음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제조 운영에 대한 실시간 통합 뷰
  • 운영자, 감독 및 플랜트 관리자를 위한 실행 가능 정보
  • 예방적 최적화를 위한 경로

LNS Report

보고서 다운로드하기: 스마트 커넥티드 자산

오늘날의 제조기업에게 산업용 사물 인터넷(IIoT)는 모든 비즈니스 관련 문서에서 맨 앞에 그리고 중심에 등장하는 내용입니다. 또한 자동화 공급업체부터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공사까지, 거의 모든 벤더가 이 부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LNS 리서치 관점에서, 자산 성능 관리(APM)는 건강한 비즈니스의 기본은 건강한 자산이라는 컨셉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LNS 리서티 보고서를 다운로드하여, IIoT와 APM 중심에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공장에게 전하는 PTC의 솔루션

PTC는 이미 디지털 스레드에 대한 약속을 이행하고 있습니다. ATIAirbus 같은 기업은 ThingWorx 플랫폼을 사용하여 최적화된 생산 운영을 선보였습니다.

ThingWorx는 모듈 기반의 확장 가능한 기술 플랫폼으로 엔터프라이즈 제조 인텔리전스(EMI)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빠른 어플리케이션 개발과 역할 기반 대시보드에 있어서 비교 불가능한 뛰어난 성능 역량을 가지고 있고, 예측 분석을 뒷받침하며 또한 머신 러닝 역량까지 보유하고 있습니다. PTC가 Kepware를 인수하면서 이 역량은 더욱 확대되어 산업 자동화 환경으로의 커뮤니케이션 연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이 오퍼링이 가진 장점을 보고, 세계적인 디지털 산업 기업인 GE는 PTC와 함께 획기적인 획기적인 제휴 관계를 맺어 ThingWorx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GE의 Brilliant Manufacturing Suite는 생산 효율성, 실행 및 최적화에 필요한 중요한 제조 분석 역량을 제공하여 운영 전체에 변화를 가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시설에서, GE와 PTC가 제공하는 합동 솔루션이 14일 이내에 가치를 전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