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게리 라미트

Creo를 활용하여 학습 기간을 단축한
디안자 칼리지

엔지니어링 업계의 요구를 충족하고 좀 더 효율적으로 교육을 제공하는 것은 모든 교육 기관의 필수 사항입니다. 디안자 칼리지(De Anza College)의 경우 Creo 및 PTC University eLearning을 활용하여 업계의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필요한 지식 경쟁력을 확보합니다.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전반적인 사용 편의성, 그리고 명령어 검색으로 인해 학생들은 12개 수업을 40-60% 더 빨리 마칠 수 있었습니다.

1984년 이후 디안자 칼리지의 CAD(computer-aided design) 프로그램은 꾸준한 발전을 거듭해 실리콘 밸리 지역 엔지니어링 및 디자인 회사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10,000명이 넘는 학생과 전문가가 교실에서 그리고 원거리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CAD 및 디지털 이미징 센터의 학과장 겸 강사인 개리 라미트(Gary Lamit)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과제에 직면했습니다.

  • 지역 기구 설계 및 엔지니어링 업계와 가장 관련이 높은 소프트웨어에 대해 교육을 제공해야 함
  • 학습 기간이 짧고 배우기 쉬운 소프트웨어를 활용하여 학생들이 소프트웨어를 빠르게 활용하도록 해야 함
  • 원거리에서 교육을 받는 학생들의 요구에 따라 온라인으로 교육과정을 제공해야 함
  • 학생들을 빠르게 쉽게 평가해야 함

라미트는 현재 초급, 중급, 고급, 판금, 서피싱의 다섯 가지 Creo 과정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Creo 2.0으로 완전히 옮겨가기 전에는 동일한 프로젝트와 교육과정을 사용하여 Pro/ENGINEER Wildfire 5.0과 Creo 1.0을 나란히 가르치기도 했습니다. 두 가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서 동일한 모듈을 학생들에게 가르친 라미트의 결론은 다음과 같습니다. “탐색이 훨씬 빨라진 새로운 사용자 인터페이스 덕분에 학생들은 Creo를 사용해 12개 수업을 Pro/ENGINEER를 사용했을 때보다 40-60% 더 빨리 마칠 수 있었습니다. Creo의 전반적인 사용 편의성과 명령어 검색 기능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Creo를 활용했을 때 학생들의 학습 기간이 줄고 생산성이 더욱 빠르게 향상되는 이점 외에도, 라미트는 Creo View를 활용하여 학생들의 과제를 좀 더 쉽게 평가하고 전체 CAD 모델을 열지 않고도 더 빠르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미트의 교육 과정은 또한 Creo 수업 등록자의 대다수를 구성하는 원거리 학생에게도 제공됩니다.

Creo 교재 저자이기도 한 라미트는 PTC University eLearning 라이브러리를 구축하여 고급 과정 학생들에게 교육과정과 적절한 온라인 "교재"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판금 및 서피싱 수업에도 PTC University eLearning 라이브러리를 활용하기로 결심했습니다. PTC University를 구축하여 추가로 얻게 된 이점 중 하나는 여러 과정을 결합하여 한 명의 강사를 활용하는 것이 가능해 학과의 최소 등록 수를 유지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디안자 칼리지의 목표는 실리콘 밸리가 원하는 엔지니어링 실력을 갖추는 것입니다. 우리는 업계에서 사용하는 솔루션을 고려하여 과정을 가르칩니다. 그렇기 때문에 Creo를 가르치는 것이고, 만약 기업 고객이 요구하는 기술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학생들을 더 빠르고 더 쉽게 가르칠 수 있다면 그보다 더 좋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PTC Academic Program에 문의

디안자 칼리지: Creo를 활용한 지식 경쟁력 제공